2020-09-10:고양이그리기

2020. 9. 10. 15:44취미

반응형

내 고양이를 그리고싶어 !

로 시작된 고양이 그리기 ..

사람 얼굴은 좀 그려봤어도 고양이는 그린적이 없어서 그런지 구도가 영....

겁나 웃기게 얼굴만 크게 그리고 ㅜㅜ 

이 구도를 어디서 찾아야하나 했는데

핀터레스트에 다나와있다. 

진작에 여기서 찾을걸. 

 

그나저나 휴가인데 너무 행복하다. 굳이 어디를 싸돌아댕겨야 휴가는 아니니까 . 

 

먼저는 원데이 클래스로 유화 그려보려고 했건만, 밑스케치 다되어있는 곳에 색칠하는게 5만원상당이다. 

 

너무 비쌈. 그러느니 내가 그리겠소 !

 

암튼 고양이 그리기 1일차다. 

 

아래 고양이 그리기 전의 ... 워밍업이랄까? 

 

ㅋㅋㅋㅋㅋ 저 왼쪽위가 완전 구도 안잡은 엉터리 고양이... ㅋㅋ

 

 

https://how2drawanimals.com/8-animals/194-how-to-draw-a-maine-coon-cat.html?start=3

 

How to Draw a Maine Coon Cat

Page 4 of 4 Step 15: Use the line under the body as a guide to draw the front leg on this side. Sketch the leg lightly as you follow the basic path of the guide. Darken the lines when you get the structure right. Use a couple of small curved lines at the b

how2drawanimals.com

 

오늘은 요놈을 메인으로 그려봤다.

 

쉽구만. 30분 완성이다 ! 

 

Initial Sketch 
얼굴 완성 ! 

얼굴이 잘그려지니 너무 뿌듯하다. ㅋㅋㅋㅋㅋㅋ

눈 코 입 비율이나 위치가 조금만 틀어져도 이상해 보이는데, 흠. 

 

Initial Sketch + 얼굴 완성 ㅋㅋㅋㅋ 웃기당,

자 이제 몸통을 그리자.

 

는 완성 해버리기 ;

 

모든 스케치에 있어서 중요한것은 구도 .....

구도.. + 뼈대... 

인듯?

ㅋㅋㅋㅋ 

아 뿌듯하다. 원래는 저 안에 다채우는건데, 나는 연필이 하나 뿐이라 ㅋㅋㅋ 명암 ? 조절 잘 안됨 (핑계)

 

담주엔 슬슬 나으리랑 깨봉이를 그려봐야겠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