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카페 뷰 맛집! - 카페새오개길39

2023. 5. 21. 00:27#일상TAG/맛난후기@

반응형

주말은 컴퓨터에 찌든 우리의 눈과 뇌를 정화 하기 위해 산속에 있는 까페를 가기로 했다.

집에서 가까운 광주에 있는 한옥마을의 까페!
와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진짜.
날씨 너무 좋았쥬.....!

이 계곡 보고 진짜 ㅠㅠ 대만 디러구 생각나서 눙물날뻔 ㅋㅋ

까페 마당에 귀여운 마차가 ㅋㅋㅋㅋ 요기서 사진찍으믄 귀여움 ! ㅋㅋㅋ

메뉴는 티랑 커피 다양하다. 적당히 있음 ~

맛도 나쁘지않았다. 글구 빵도 맛나보이는게 많았지만,
여기선 커피나 하나씩 마시면 좋은걸로^^^..

시그니쳐인 로얄 밀크티? 하나랑 바닐라 라떼, 무화과 파이 인가 먹었다.


먼 산이 그림같은 풍경이다 ~~~~~~
책 읽고 ~ 느긋하게 한시간이나 있다 왔다 ㅎㅎ
그사이 사람들이 다들 꽉차있더라 ㅎㅎ
야외 좌석이 많아서 좋았다.

한옥 스냅도 찍던데!! 사진 찍을 포인트가 한가득이다 ㅎㅎ
담에 기념일때 찍으러 오기루 했다 ㅎㅎ
집에서 가까워서 앞으로 자주 올듯 !!









728x90
반응형

'#일상TAG > 맛난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야 시로이코이비토  (0) 2022.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