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마사지 키트 (페퍼민트 오일 + 나무괄사)

2022. 9. 1. 13:14리쀼

반응형

회사 동료가 선물로 준 아로마 오일 마사지 키트..... !

아로마티카 꺼군....! 이런 기특한 선물을 우찌 할 생각을 했니???? 상상도 못했다. 

덕분에 더운 여름 페퍼민트 오일로 매사쥐좀 했다 ㅇㅅㅇ

 

첫 포장 박스
마사지 느낌 뿜뿜나는 포쟝즤 ㅋㅋㅋㅋㅋ

 

나무괄사와 오일, 그리고 부직포 케이스.... ? 저거 뭐라고하니... ㅋㅋㅋㅋ

나무괄사가 너무 이쁘게 생겼다 ! 하트 모양이라니 !

오일도 양이 작아보이는데, 전혀 적지 않음 . 써보면 알게 될 것이야 ~ 

 

 

내 손이 크기는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괄사의 크기는 저정도이다. 

너무 커도 부담스러울거같긴함. 근데 나의 손 크기에는 살짝 작았음 .!

 

오일 용량이 얼마였더라.. 기억이 안남.. 근데 암튼 널널함. 충분히 쓸수있음 ! 

그리고 페퍼민트 향이라고 해서 향이 세다고 하는 후기가 있는데, 

오일 양을 적당히 도포하면 괜찮은듯 하다. 엄청 세지는 않고, 시간 지나면 은은하게 퍼져서 좋다. 

종아리도 하고 ~ 등짝도 하고 ~ 

++ 

내가 등산다닌다니까 등산가방에 달라고 사준 오리인형. 

포스팅 하다보니까 또 감동이네. 역시 나란여자.... 감정에 휘둘리는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쥬금 ㅋㅋㅋㅋ 등산가방에 자알 매달고 댕기고 에코백에도 매달고 댕김 ㅋㅋㅋㅋㅋ

나이 32먹고 좀 그래보이나 싶은데 ㅋㅋㅋㅋ 괜찮다 귀엽기만하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