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키보드 첨 구입한 후기 - 씽크웨이 토체프 D&T 콜라보 체리키보드

2021. 7. 25. 00:43리쀼/전자기기

반응형

동생놈이 생일선물 뭐사고싶냐고 물어봤다.

 

요즘은 그냥 사주고싶은거 사주는게 아니고 필요한거 있냐고 자꾸 물어보는통에 쥐어짜냈다 ㅠㅠ 

 

솔직히 일하는 6년간, 매일 컴으로 업을 삼는 사람인데, 키보드가 욕심은 났지만 뭐랄까.. ㅋㅋㅋ

회사에서 일하는 키보드 주는걸로 썼지 비싼돈 주고 사기 좀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기회에 욕심좀 내봤다 !!!! 

 

덜덜덜 키보드가 15마넌 돈이라늬 ㅅ !!!!!!!!

 

근데 색감 보고 너무 이뻐서 바로 구매해벌인 이 제품. 

 

나는 숫자키도 많이 써서 이걸로 구매했다. 대부분 숫자키가 없는거같더라. 

 

https://smartstore.naver.com/waycos/products/4674105856

 

씽크웨이 토체프 D&T 콜라보 체리키보드 : 씽크웨이

[씽크웨이] 게이밍기어 제조/개발 전문 브랜드 씽크웨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딱 생일날 맞춰서 도착헀다 !!!

 

근데 키보드인데 택배 상자 무게가 왤케 무거운겨 ㅠㅠ? 했는데 이유가 있었구나 !!!!!!!!

 

 

요렇게 구성품이다 !!!!

손목 받침대와 게이밍 마우스패드, 그리고 또 컵 받침대까지 !!!!! + 설명서 ㅋㅋ

근데 난 키패드 커버가.................더 갖고싶었으나 괜찮다 !! 주능게 어디여 !!! ㅋㅋㅋ

 

하.... 아무리 정리해도 ... 답이없는 나의 더러운 책상에 한줄기 빛이 되어줌 ㅠㅠㅠ 넘나 이쁨 ㅠㅠㅠ

 

 

좀더 디테일한 구성품이다. 연결 케이블이 C Type 도 있고 USB형식도 있어서 호환성 좋게 되어있당.

따로 케이블 구할 필요없이 맴편히 쓸수 이따 이것이여 ㅇwㅇ

 

그리고 키캡... 떼어내는거랑 ㅋㅋㅋ 찍찍이랑 추가 키캡 까지 !!!!! 아니 색깔 너무 이쁜거아니냐고.........

 

요렇게 케이블 끼는건데, 요렇게 꼭 ! 맞게 끼게 되어있구나. 매우 든든하구나 !!!!!

 

 

나 ... 자랑할꺼야..... 자랑하려고 후기 쓰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색깔 너무 이쁘다고요... ㅠㅠ 걍 ... 머랄까... 뿌듯해... 

포장 까는데 근처에서 부러움의 눈빛이 막 보였다... 흐흐흐...ㅎ... 

부럽디... 너도 사라...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회사에서 주던 키보드 안녕... 그래도 너도 잘썼단다 ㅋㅋㅋ 

 

이건 손목 패드 준건데 와... 나 이거 왜 진작 안산걸까. 너무 편하다. 뭔가 진짜 덜 무리가 가는거같아 ㅇwㅇ...

 

마우스 패드는 넘 커서 집에서 남편이 재택근무하는데 잘 쓰고 있다 ^ㅁ^ !!!!!

 

넘나 알찬 구성으로 잘 쓰고있따..

 

그리고 제일 중요한 키감 !!!!!!!!!

회사에서는 청축을 쓸수 없으니 ^_ㅠ.... 적축으로 하기로 결정. 

 

무소음 적축은 너무 무소음일거같아서 아숩고... 그냥 적축 으로 했다. 

 

그런데 왠걸 넘나 만족. 뭐랄까 소리도 적당히 나고 괜찬았다. 물론 내가 다른 비싼 키보드를 많이 써본게 아니라 정말 주관적인 평이지만,

 

처음 사용한 키보드 치고 나쁘지않았다. 개발자 입장으로써 하루죙일 타이핑 겁나게 해대는데, ㅠㅠ 

 

키보드가 젤 편하고 손에 착챡 감겨야 하지않겠남. 그런의미에서 10점만점에 8.5점 주겠다. 

 

나쁘지않다 !!! 입문으로 쓰기도 좋은것같다. 그리고 이쁘다. 

 

뭐 첨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쓰고나니 저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ㅓ어언혀 돈이 아깝지않다 . 크크킄크ㅡ크크크ㅡㅋㅋ

 

키도 바꿔 껴서 이쁘게 꾸며야징 . 

 

잘부탁한드아 나으 이쁜 키보드 !!!!!

 

 

 

 

 

 

 

728x90
반응형